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26 14:33:37
기사수정

복합문화예술기관인 예술의전당(사장 고학찬)과 지역민의 문화 복지와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설립된 (재)인제군문화재단(이사장·인제군수 이순선)이 26일 오전 11시 30분 예술의전당에서 ‘공연영상화사업-SAC on Screen’으로 제작된 작품의 상영과 관련해 긴밀한 협력을 약속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에서 양 기관 기관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우리나라 예술사업 발전과 문화융성 및 각 기관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전국민의 문화 융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구체적인 업무협약의 내용으로 △예술의전당 공연 콘텐츠 영상물의 상영에 관한 협력 △예술 프로그램 제작 및 운영에 관한 상호 지원 △양 기관의 협력 활성화를 통한 제반 사업의 교류 확대 등이 있다.

한편, 예술의전당은 이번 업무협약이 전국민의 문화융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인제군문화재단은 예술의전당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콘텐츠 영상물의 상영을 통해 지역민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향후에도 양 기관은 공동 예술 프로그램 제작 및 운영 등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유지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9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