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27 14:43:35
기사수정

지난 24일 영주시청 석웅수 지역개발국장이 사비 1백만원.녹색환경과에서는 2014년 각종 평가에서 받은 시상금 1백만원을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장욱현)에 기탁했다.

석웅수 국장은 “지역발전의 초석인 인재육성에 적극 동참, 영주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인재를 발굴.육성하는 데 보탬이 돼 기쁘다”면서, “평소 나눔을 실천하고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녹색환경과장은 “우리시가 평가에서 수상하여 시상금으로 인재를 육성하는 데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장욱현 이사장은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장학회의 관심을 가져 주시고 정성을 보내주신 덕분에 장학회가 성장 발전하고 있다”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녹색환경과는 2014 경북도 배출업소 환경관리 평가보고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됐됐고, 그린스타트 운동과 녹색생활 실천평가에서 영주아젠다21위원회를 중심으로 그린스타트 네트워크 기관.단체들과 함께 그린스타트 운동을 전개해 찾아가는 기후변화 녹색실천교육, 온실가스 방문진단, 청소년 환경현장 체험교육, 선비고을 알뜰 나눔장터, 다양한 사업을 펼쳐 우수한 성과를 거두는 등 노력한 결과 수상을 하게 된 것.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9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