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김동익)에 근무하는 이찬호 주무관이 ‘2014년 감사유공 표창자’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다.
이찬호 주무관은 정확한 자체감사로 기관운영의 투명성을 확보했고, 자체감사 인력풀을 구성해 상시감사 기반을 구축했고, 교육부 종합감사 및 사안감사의 수감자료 준비에 만전을 기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등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이찬호 주무관은 “부족한 점이 많은 사람이 큰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면서, “더욱 매진해서 역량강화에 힘쓰고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