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1-02 16:06:38
기사수정

원경희 시장은 설 명절 연휴 후 출근 첫날인 2일 시청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에게 떡국을 손수 배식하면서 시정발전을 위해 열심히 업무에 임해준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영하 부시장, 신부철 안전행정복지국장, 남상용 경제개발국장도 직접 떡국을 떠주며 덕담을 건넸다.

원 시장은 "새로운 태양이 떠오른 을미년 새해, 공직자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면서, "더불어 시민의 행복을 위해서도 더욱 노력하는 한 해를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9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