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주시 여흥동에서는 최근 주민센터 현관에 LED 전광판을 설치, 청사를 찾는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폭넓은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LED 전광판 설치로 여흥동은 시정 현안 홍보부터 동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주민들에게 실시간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의 질 높은 서비스 행정 구현으로 시민들의 알권리를 충족하고 주민들과의 실시간 소통의 창을 열게 됐다.
손기성 여흥동장은 “LED 전광판 설치로 주민들에게 보다 가깝게, 낮은 자세로 섬김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면서, “시민감동의 친절한 공무원 마인드를 함양해 명품여주 건설에 여흥동이 앞장서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