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06 12:25:29
기사수정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소재 안흥주공아파트 입주자대표회(회장 양규성)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백만 원을 이천시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안흥주공아파트 입주자대표회가 지난번 제7회 증포동 에너지절약 대회에서 받은 시상금 40만 원과 입주자대표회에서 마련한 60만 원을 합쳐 마련했다.

에너지 절약 대회는 증포동 지역 27개 아파트 단위 마을 가운데 전년대비 절감비율에 따라 우수마을을 선정해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조병돈 시장은 “뜻 깊게 받은 상금 등을 선뜻 이웃 돕기에 쾌척해 준 안흥주공아파트 입주자대표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기탁된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0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