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13 12:27:28
기사수정

새정치민주연합은 13일 지명직 최고위원에 4선의 추미애 의원과 한국노총 위원장 출신의 이용득 전 최고위원을 지명직 최고위원에 임명했다.

전략홍보본부장에는 전북 출신의 재선인 이춘석 의원이 임명됐다.

김영록 수석대변인은 국회 정론관에서 지명직 최고위원 인선 배경과 관련해, "추 의원은 당 대표를 지낸 분으로, 통합을 위한 열정과 헌신이 높게 평가됐다"면서, "이 전 최고위원은 노동계 대표성 등이 고려됐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1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