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는 시민들의 정보 활용 능력 향상 및 세대.계층 간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시민정보화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
교육은 관내 거주 전 시민을 대상으로 다음 달 2일부터 10월 23일까지 보건소 2층 정보화교육장에서 1일 2시간(오전10:00~12:00) 각 과정별 2주 단위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과목은 컴퓨터입문, 문서편집, 이미지편집, ITQ한글, 엑셀(2007), 파워포인트(2007), SNS&스마트폰활용 등으로 편성돼 있다.
한편, 교육을 희망하는 시민은 영주시청 홈페이지(시민참여→정보화교육→정보화교육 수강신청) 또는 전화(홍보전산실 054-639-6228)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