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3-21 19:33:47
기사수정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20일 오전 10시 경기도 용인의 본사 목암빌딩 대강당에서 제46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녹십자 주주총회에서는 제46기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 및 연결재무제표의 이사회 승인에 대한 보고가 있었고, 정관 일부 변경과 이사 및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의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녹십자는 제46기인 2014년에 연결 기준으로 매출 9,753억원, 영업이익 970억원, 당기순이익 868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박두홍(朴斗鴻) 신임 이사를 선임했고, 주주들에게 액면가의 25%인 주당 현금 1,250원 배당에 대한 이사회의 승인을 보고했다.

허은철 ㈜녹십자 대표이사는 주총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각각 10%, 23% 성장을 이뤘다”고 밝혔다.

이어 허은철 대표이사는 “올해는 국내 제약산업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무대 진출을 위한 노력이 집중 될 것”이라면서, “회사의 가치를 높이고 주주 여러분이 기대에 부응하는 경영이 이루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2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