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여성가족부 장관이 24일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개최된 민.관합동 ‘여성인재활용과 양성평등 실천 태스크포스’ 제1차 운영위원회에 참석해, 13개 기업(기관)의 임원급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