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5 18:33:07
기사수정

​걸그룹 트랜디(tren-d)가​ '음악중심' 출연을 기념해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트랜디는 출연자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를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랜디 멤버 다섯명은 블루계열셔츠에 화이트 발레리나 치마를 입고 대기실에서 제각기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이날 트랜디는 90년대 히트곡인 영턱스클럽 '정'을 완벽 리메이크해 새로운 복고 열풍을 재현했다.

​한편 트랜디는 타미, 루루, 나율, 단비, 보나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최근 영턱스클럽 '정'을 리메이크하여 활발히 활동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5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