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랜디(tren-d)가 '음악중심' 출연을 기념해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트랜디는 출연자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를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랜디 멤버 다섯명은 블루계열셔츠에 화이트 발레리나 치마를 입고 대기실에서 제각기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이날 트랜디는 90년대 히트곡인 영턱스클럽 '정'을 완벽 리메이크해 새로운 복고 열풍을 재현했다.
한편 트랜디는 타미, 루루, 나율, 단비, 보나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최근 영턱스클럽 '정'을 리메이크하여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