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05 21:14:44
기사수정

미국 정부는 지난 3일 주한미국대사관 외교공한을 통해 우리나라의 미국 비자면제프로그램(VWP : Visa Waiver Program) 가입국 지위가 2017년 3월까지 다시 연장됐다고 통보해 왔다.

이에 따라 우리 국민들은 앞으로도 사증 발급 없이 미국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

우리 정부는 우리 국민들이 계속 편리하게 미국을 여행할 수 있도록 관계 당국 간 긴밀한 협의, 출입국 관리 효율성 제고, 여권 보안성 강화 등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54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