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18 15:40:35
기사수정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동장 김대열)이 17일 관내 홀로어르신을 초청, 관내 음식점에서 보양식 대접행사를 열었다. 상갈동주민자치센터(위원장 조경원)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 김대열 상갈동장과 5개 단체장, 봉사자, 90명의 홀로어르신들이 참석해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어르신들은 이웃의 정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다고 감사를 표했다. 김대열 상갈동장은 나눔 행사를 더 자주 갖도록 힘쓰겠으며 어르신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 드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