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3-25 15:40:55
기사수정

경기 광명시(갑) 더불어민주당 백재현 의원이 3월 24일 금일 광명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0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후보자 등록을 마친 백재현 의원은 “지난 24년간 쉼 없이 새벽밥을 짓는 마음으로 광명시민들을 위해 광명 곳곳을 누벼왔다“며 “광명은 지금 기로에 서 있다. 60만평 산업단지, 가구당 1명 총 8만개 일자리 창출의 과제를 꼭 완수해 내야만 한다. 기로에 선 광명을 비상하는 광명으로 이끌 능숙한 선장이 어느 때 보다도 필요한 이유다.” 고 말했다.

백의원은 “제가 그 적임자임을 시민들께 끊임없이 알리고 있다. 광명에서 기초의원, 광역의원, 재선시장, 재선의원으로 쌓아온 경륜과 힘을 이번 총선을 통해 시민들께서 마음껏 쓰시기를 간곡히 당부 드린다” 며 “광명을 가장 사랑하고, 가장 잘 아는 사람, 그래서 오로지 광명의 경제와 민생을 생각하고 끝까지 광명을 책임질 사람은 백재현” 임을 강조하며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6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