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동두천시농업경영인연합회 3개시군(동두천, 양주, 연천)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제1회 3개시군 한마음 체육대회」참석
  • 기사등록 2016-06-14 12:27:55
기사수정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장 어성열)는 지난 11일(토) 양주시 문화예술회관 잔디광장에서「제1회 3개시군 농업경영인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경기북부에서 최초 시행된 이번 체육대회에는 동두천시외 양주시·연천군 농업경영인 연합회원 20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족구, 단체줄넘기, 에어봉 릴레이 등 체육행사와 농업경영인‧가족 장기자랑 등으로 알차게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오세창 동두천시장, 이성호 양주시장, 김규선 연천군수, 정성호 국회의원(양주),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장영미 시의회 의장 등 3개 시군에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대회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농업 및 지역을 지키고 있는 농업경영인연합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3개 시군 연합 체육대회를 통해 활발한 영농정보교류 등 서로 협력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경기북부 농업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원 38명)는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들로 구성되었으며, 매년 농업인의 날 행사 때 직접 농사지은 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결손가정 청소년 등에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64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