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30 13:31:29
기사수정

인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응복) 계양경기장에서 6월 29일 『분수대 준공 현판식』을 개최하였다.

계양경기장 분수대는 아름다운 조형 소나무존과 함께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볼거리 및 안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설치되었다.

이번 분수대 등의 조성사업은 직영 및 하자대체 수목으로 식재하여 많은 예산이 절감되었으며 도심 속 자연친화적인 경관을 통해, 시민들이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언제든지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판식에 참석한 이응복 이사장은“앞으로도 계양경기장에서는 시민들 에게 도심 속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민친화적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6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