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14 15:11:18
기사수정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단장 이상훈, 대원, 광주시청환경보호과 강선순주무관. 초·중·고 학생봉사자 등 45여명은 2016년 9월 11일 오전9시 경안천~곤지암천 지월교까지 유해식물(돼지풀, 단풍잎)제거 및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남성대원들은 예초기와 낫을 가지고 경안천~곤지암천 지월교까지 양방향으로 걸쳐 2km구간에서 유해식물(돼지풀단풍입) 1톤을 제거하였다. 또한 여성대원들은 초·중·고 학생들과 함께 쓰레기봉지와 집게를 가지고 각종쓰레기 비닐, 병, 켄, 페트병 등을50L봉지에 6매를 수거하였다.

<이상훈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67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