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2 14:17:06
기사수정

인동동(동장 이창형)에서는 2016. 11. 11(금) 11:00 인동동주민센터 로비에서 11월「인동동 문화산책의 날」을 개최하였다.

6회째 맞는 11월 문화산책의 날에는 구미시도시디자인위원회 자문 우수건축물 11점을 전시하여 디자인과 관련된 우수한 작품을 보여줌으로써 주민들의 문화수준 향상에 기여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주민센터를 찾은 민원인은 “평소 건축물에 관심이 있었는데 예상치 못한 동 주민센터에서 건축 작품들을 만나보게 되어 흥미롭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창형 인동동장은 “문화산책의 날 운영을 통하여 전 동민이 함께 즐거움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행복한 문화공간이 되어 가고 있다며, 누구나 전시관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7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