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06 20:44:39
기사수정

[이해승 기자]한국도로공사는 강릉시 성산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동해고속도로로 번져 오후 8시 현재 남강릉IC~북강릉IC 구간 양방향 고속도로 진입과 영동고속도로에서 동해고속도로 진입을 차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는 “화재 진압 및 안전점검 후 이 구간 통행을 재개시킬 계획”이라면서, “이 구간을 통행 예정인 운전자들에게 주변 국도로 우회할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7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