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7 10:44:09
기사수정

사진제공/양평군

[박인규 기자]경기도 양평군 옥천면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심봉섭)는 17일 오전 8시 옥천 초등학교 일대에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권오실 옥천면장, 신광섭 옥천초등학교장, 장영학 바르게 살기 양평군 협의회장, 임용빈 옥천파출소장, 심봉섭 옥천면바르게살기협의회장, 등이 참석, 학교폭력 예방 관련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와 피켓을 활용해 학교폭력(4대 사회악) 척결을 위해 공동 진행했다.

캠페인은 등교하는 학생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학교폭력 근절 리플렛과 볼펜 등을 배부해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문제점을 설명하고 학교폭력예방에 함께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옥천면 바르게 살기 위원회와 함께한 옥천초, 면사무소, 파출소 일원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사회적 관심은 언제나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8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