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9 21:22:02
기사수정

사진제공/구미시

[이상형 기자]경북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19일 종합비즈니스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2년 이내 임용된 신규 공무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회계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회계과 지출계장, 계약구매계장이 직접 회계제도 일반, 지출, 결산, 계약실무, 지방재정관리시스템 사용법 등 실무 중심으로 알기 쉽게 설명했다. 각종 사례를 제시해 신규 공무원에 눈높이에 맞는 교육으로 직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조석희 회계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신규 공무원들의 회계 업무 추진 역량이 강화돼 회계질서 확립을 통한 신뢰행정으로 구미시의 대내외적 청렴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8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