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은 명예지회장·광주시의회 시의원 소미순, 성인 봉사자, 가족 봉사자, 초·중·고 학생봉사자 등 44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7년 5월 14일 오전9시 경기도 광주시 쌍령동 국수봉 정상에서 제8회 토끼 자연으로 방사 및 번식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이 날 참가자들은 우종복 부단장에게 토끼 5마리를 후원받아 5개조로 나누어 국수봉 정상 정자 앞에서 토끼 수놈 한 마리와 암놈 네 마리를 각 방사하였다. 방사하자마자 토끼가 건강하게 뛰어다니면서 열심히 풀을 먹는 모습을 보고 참가자들은 박수를 보냈다.
<이상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