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23 20:58:43
기사수정

사진제공/담양군

[정기복 기자]전남 담양군은 전국적인 가뭄의 심화로 지난 22일 담양읍 오일시장을 중심으로 범 군민의 물 절약 동참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국수자원공사 광주·전남본부와 함께 실시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군은 물 절약 홍보 리플릿, 양변기용 절수기와 병물 등을 배포하고 최근 심화되고 있는 가뭄상황의 심각성에 대한 주민들의 인식을 환기했다.

군은 이번 캠페인 외에도 현수막 게첩, 보도자료의 배포 등을 주민들의 물 절약 실천을 호소하고 있고, 앞으로도 가뭄 피해의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각 가정에서는 생활 속 물 절약 방법 실천을 통해 가뭄 극복에 힘을 모아 달라”면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