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29 14:32:52
기사수정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주현)은 지난 27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어르신, 자원봉사자, 남부․북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등 총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가을나들이를 진행했다.

KT&G 복지재단과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협력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나들이는 어르신들을 위한 안전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꽃구경, 퍼레이드 관람, 동물공연관람 등에 참여했다.

또한 지역 내 다양한 업체에서도 과일, 떡, 사탕, 음료 등을 후원하여 풍성한 나들이가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순이(가명) 어르신은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안전하게 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었다”며 “무료한 일상속에서 친구같은 또래들과 함께 재미있고 행복한 구경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으로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은 독거․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서 KT&G 복지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따듯한 겨울나기(난방비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