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6 13:00:57
기사수정

사진제공/보성군

[서찬호 기자]전남 보성군 문덕면(면장 정영숙)은 지난 5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동장 길인호)과 상생협력을 약속하는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정영숙 문덕면장, 양회만 면민회장, 길인호 상대원1동장, 염동준 새마을회장 등 6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두 지역간 상호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인적.물적 교류로 우호 관계를 증진키로 약속했다.

또한, 농촌 일손돕기, 지역 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 장터 개설, 문화축제 상호 방문 등 지역경제, 문화예술 분야에 걸쳐 폭넓은 교류를 추진키로 했다.

정영숙 면장은 “우리고장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도시의 소비자에게 직거래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양 지역의 적극적인 교류와 상호협력으로 도시와 농촌 자매결연의 모범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