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7 17:56:43
기사수정

사진제공/김해시

[황순영 기자]경상북도 청도군 건강위원회 위원과 공무원 등 45명은 7일 행복한 건강마을 만들기 사업 우수사례 및 건강위원회 활동을 벤치마킹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키 위해 김해시 상동면을 방문했다.

김해시가 추진하고 있는 행복한 건강마을 만들기 사업은 지역주민의 주도로 건강위원회를 구성하고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업으로, 활기찬 운동교실, 치매인지향상프로그램, 걷기동아리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견학은 상동면 건강위원회 활동사례 발표, 건강위원회 운영 현황 및 사업 정보를 공유한 후 가야테마파크를 방문했다.

최위동 김해시보건소장은 “앞으로도 행복한 건강마을 만들기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서 타 시, 군의 롤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5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