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7 18:03:00
기사수정

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

[김준곤 기자]한국도로공사 사장(김학송)은 7일 한국도로공사 ‘교통센터 리모델링 개소식’을 맞아 교통센터 교통상황실을 방문, “우리 공사가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뒤처지지 않고 잘 대응키 위해서는 우리나라 첨단 IT기술이 집약돼 있는 교통센터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앞으로도 교통센터가 대국민 소통창구로써의 선구자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교통상황을 잘 관리하고 유익한 교통정보 제공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