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9 12:15:21
기사수정

사진제공/진주시

[황순영 기자]경남 진주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종술)는 지난 8일 산청 마근담에서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량강화와 소통을 위한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앙동 주민자치위원의 리더십 함양과 역량강화 및 주민자치 발전방안에 대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열띤 토론을 하고, 위원간 화합과 소통을 위하여 분과별 팀웍과 협력 게임을 하면서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상반기 주민자치특성화사업에 대한 평가를 하고, 우수위원을 선발해 그간 노고를 격려하고, 주민자치위원들은 지역의 리더로서 진정한 주민자치를 꽃피울 수 있도록 하자는 다짐을 도모했다.

경상대 한상덕 교수의 ‘감사하는 삶, 행복한 인생’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들으면서 지역주민의 편의와 복리증진을 위한 주민자치위원들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이종술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은 위원 간 화합은 물론 상반기 주민자치 활동에 대하여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고 주민자치 발전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은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