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0 14:43:56
기사수정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겸 단장 이상훈 .대원. 녹색환경보호과 윤은미 팀장, 김규중 주무관, 초, 중, 고, 대학생 등 25명은 2017년7월9일오전9시 경안천~중대천 유해식물 단풍입 돼지풀. 가시박, 서양등 골나물 등 제거 및 환경정화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과 남성 대원들은 낫을 가지고 경안천~중대천에 서식하고있는 단풍입 돼지풀, 가시박, 서양 등골 나물 등을 0.5톤가량을 제거하였다.

또한 여성 대원과 초, 중, 고, 대학생 봉사자들은 장마에 떠내려온 각종 쓰레기, 나무, 페인트통, 페트병, 깡통, 비닐, 스티로폼등을 구슬땀을 흘리며 쓰레기 봉지 30L짜리 13매를 수거하였다

-이상훈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29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