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7 15:37:19
기사수정

사진제공/진주시

[황순영 기자]경남 진주시 신평새마을금고(이사장 성재욱)는 지난 17일 지역의 어려운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햇양파 10kg 100망 (시가 1,000천원)을 구입해 신안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신평 새마을금고에서는 해마다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명절, 연말연시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좀도리쌀, 양파 등 성품을 전달하는 사업을 시행해 오고 있다.

이날 성재욱 이사장은“주민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성의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사랑의 나눔 봉사활동은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안동주민센터(동장 양연석)은 “좋은세상신안동협의회(회장 이분희)와 함께 폭염에 지치고 어려운 상황에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