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18 16:52:02
기사수정

사진제공/김천시

[김준곤 기자]김천의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색깔포도영농조합법인(대표 이인배), (주)동보이엔지(대표 박근태)에서 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장학기금 팔백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17일 2층 접견실에서 색깔포도영농조합법인 이인배 대표와 (주)동보이엔지 박근태 대표는 “제10회 김천포도자두 품평회에서 전국에 김천 자두와 포도의 우수성을 알리고 낙찰금 전액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인재양성재단에 기부되는 뜻 깊은 이벤트 행사에 참여해 낙찰받은 팔백만원을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기금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박보생 재단이사장은 “요즘 경기불황으로 사업운영에 어려움이 많으실텐데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색깔포도영농조합법인 이인배 대표와 (주)동보이엔지 박근태 대표에게 많이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해 주신 장학기금은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장학금 기탁은 색깔포도영농조합법인 오백만원, (주)동보이엔지에서 삼백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지난해에도 색깔포도영농조합법인은 삼백만원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