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24 17:22:13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경남 밀양시 밀양시보건소는 시민들의 의료 알권리 신장 및 의료서비스 욕구 증대에 따른 의료기관의 불친절을 최소화하기 위해 관내 입원시설을 둔 병.의원(14곳)과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주요 민원발생 사례별 대책 등을 함께 고민하고, 최근 의료법 개정사항 등 정보 제공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해 큰 관심을 끌었다.

참석자들은 ‘관과 민이 함께’ 서로 능동적으로 협력해 시민을 위한 의료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이고 시민이 건강하고 장수하는 행복도시 밀양을 만들자고 약속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의료기관에 대한 지도 관리를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시민 불편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2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