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25 15:13:11
기사수정

사진제공/연천군

[임영애 기자]경기도 연천군은 관내 중학생 60명과 초등학생 60명 등 총 12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부터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영어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어학연수는 초등학생은 이달 28일부터, 중학생은 다음 달 2일부터 각각 4박5일 실시하고, 수료자 중 국내 어학연수 기관에서 실시하는 평가프로그램의 성적우수자 초.중학생 각각 20명씩 총 40명을 내년에 있을 국외 어학연수 대상자로 선발할 계획이다.

국외 어학연수 대상자로 선발되면 내년 2월 중에 오스트레일리아 퀸즈랜드주에서 3주 동안 국외 어학연수를 받게 된다.

통일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관내 학생들의 글로벌 문화에 대한 이해와 영어 사용능력 향상 위해 어학연수를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어학연수가 학생들의 꿈을 위해 정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3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