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함안군 [원신희 기자]경남 함안군 새마을운동함안군지회(회장 박용규)는 25일 칠원읍 사거리에서 새마을부녀회장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절기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올 여름 이상고온현상에 따른 무더위로 전력난 예방을 위해 ‘범도민 에너지절약 실천운동’을 전개해 전력부족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고, 에너지절약문화 정착에 선도적 역할을 하기위해 홍보용 부채를 주민들에게 배부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