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양산시
[원신희 기자]경남 양산시 덕계동주민센터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어르신들의 안전관리를 위해 지역 내 경로당 13개소에 대한 현장점검을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했다.
경로당을 찾은 덕계동장(구영웅)은 연일 지속된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께 시원한 수박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더위를 날 수 있도록 에어컨, 선풍기 정상가동여부를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구영웅 동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어르신들이 건강을 잃지 않고 별탈없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르신들의 쉼터인 경로당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