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31 19:56:06
기사수정

사진제공/여수시

[정기복 기자]전남 여수시 묘도동 지역발전협의회와 여수한국병원이 묘도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손을 잡았다.

이수일 묘도지역발전협의회장과 김승기 여수한국병원 기획이사는 지난 28일 묘도동 주민센터에서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주민들은 여수한국병원 이용 시 진료비 할인 혜택을 보고, 건강정보 교육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여수한국병원은 이날 묘도동 관내 경로당에 비치할 구급상자를 후원하기도 했다.

김정길 묘도동장은 “이번 협약으로 묘도동 주민들이 양질의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