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1 01:10:22
기사수정

사진제공/성주군

[이상형 기자]경북 성주군 성주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창수)에서는 지난 7월 31일 전 직원이 모인 가운데 불합리한 규제 개혁을 위한 자체 토론회를 가졌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군민생활과 기업 활동에 장애가 되는 규제 개혁을 위해 수요자 및 현장 중심의 규제개혁, 자치법규 정비 내실화 등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이 이뤄졌다. 특히 본인 업무와 관련된 불합리한 제도나 법령에 대해 먼저 점검하고 정비에 나서기로 했다.

김창수 성주읍장은 “규제 개혁은 거창하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의 작은 것 하나부터 찾아서 고쳐나가면 그것이 바로 개혁”이라면서, “주민들의 불편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