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5 13:51:42
기사수정

사진제공/소방청

[박영성 기자]5일 오전 9시 소방청 조종묵 차장은 상황판단회의를 개최하고, 태풍‘노루’북상에 대비해 긴급구조 대응대책과 비상근무 태세를 점검했다.

특히, 동시 다발적 상황으로 인한 119 신고폭주에 대비해 상황근무인력을 보강하고, 소방관서 수방장비의 100% 가동상태를 유지하도록 지시했다.

소방청 조종묵 차장은 “시.도 소방본부가 총력을 다해 태풍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