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17 14:11:49
기사수정

아산중학교(이은규)는 10월 15일(토) 09시 ~ 11시 본교 체육관에서 제49회 체육의 날을 맞이하여 제1회 교내스포츠클럽 건강체조 경연대회를 가졌다.
본교에서 주최한 행사는 2011년 4월 2일에 전학급이 맨손체조 동아리를 결성하여 매주 1~2회씩 점심시간 및 쉬는 시간을 활용하여 맨손체조(국민체조, 청소년체조, 새천년건강체조)를 바탕으로 모든음악(대중가요, 만화음악, 스포츠음악, 영화음악 등)에 맞춰 창작을 하여 표현하는 방식으로 10월 10일 ~ 14일까지 전학급을 대상으로 예선전을 치르고, 10개동아리가 결선에 진출하여 태경관 무대위에서 15일(토)에 경연대회(결선)를 가졌다.
결선에 참가한 학년은 1학년 3개반, 2학년 3개반, 3학년 4개반으로 고르게 분포되었으며 결과 또한 2, 3학년 형들을 물리치고 1학년 9반 학생들이 대상을 차지했다.
이날 심사를 본 본교 스포츠클럽 자문위원인 김기춘위원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동아리를 조직 • 활동하여 이렇게 멋진 무대를 보여준 것에 대하여 놀라움과 자랑스러움을 금할 수 없다고 하였다.
이은규 교장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창의성을 칭찬하며 앞으로 더 체계화 시키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행사를 실시하면 학생들의 정서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