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8 15:37:44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박일호 밀양시장은 최근 가뭄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7일 산내면을 찾아 가뭄극복에 지친 농민들을 위로하고 어르신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이날 방문에서 박일호 시장은 사과농장 등 가뭄현장을 찾아 농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필요한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또 경로당을 찾은 자리에서는 일일이 어르신들의 건강상태 등 안부를 묻기도 했다.

한편 농민들과 어르신들은 폭염 속에서도 산내면을 찾아준 박일호 시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힘들지만 슬기롭게 가뭄을 극복할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0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