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5 12:02:55
기사수정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부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부장 겸 단장 이상훈. 대원.녹색환경보호과 윤은미 팀장.김규중 주무관.초.중.고등학교 학생.성인봉사자 등30여명은 2017년8월13일오전9시 경안천~곤지암천 유해식물 (단풍입 돼지풀.가시박.서양등골 나물)제거 및 환경정화활동을 개최하였다.

2천5백만의 수도권 식수원인 팔당댐으로 흘러가는 중요한 하천이다 만일 경안천~곤지암천이 오염된다면 자연도 함께 죽어갈수 밖에없는 것이다.

맑고 깨끗한 경안천~곤지암천을 만들고 보존하기위하여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이상훈 단장과 초.중.고 학생.자원봉사자들이 경안천.곤지암천에 자생한는 유해식물 제거 및 환경정화활동을 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남성 대원들은 낫을가지고 무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면 경안천(청석교)에서부터 곤지암천 (목골)까지 양방향으로 4km구간에걸쳐서 단풍입 돼지풀.가시박.서양등골 나물 등을제거하였다.

여성 대원 들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등과 함께 쓰레기짚게와 봉지를 가지고 각종 쓰레기. 담배꽁초.페트병.깡통.병.스티로폼.비닐등을 30L짜리 쓰레기봉지 15매를 수거 하였다.


-이상훈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