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5 15:00:45
기사수정

사진제공/장수군

[이병익 기자]제68회 계북면민의 날 행사가 15일 최용득 장수군수와 각급 기관단체장, 출향인,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샘골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풍물, 색소폰, 가야금 병창 공연으로 막을 열었다.

기념식에서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지역발전에 앞장서 온 김종근 씨(공익장), 김광순 씨(애향장), 이순남 씨(효열장)에게 면민의 장을 수여했다.

이어 마을별로 마라톤, 협동줄넘기, 고리걸기, 투호, 토마토 먹고 돌아오기, 윷놀이, 제기차기 등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하는 다채로운 체육행사를 가져 상호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