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찬호 기자]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제72주년 광복절인 15일 오전 동구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앞 민주의 종각에서 열린 광복절 기념 '민주의 종' 타종식에 참석해 이은방 광주시의회 의장,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광복회원 등과 함께 타종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