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0 08:33:35
기사수정

사진/오종준 기자

[오종준 기자]에디티(ADT)협동조합에서 19일 오후 4시 신촌 퀸라이브홀에서 사랑나눔 콘서트를 열었다.

입장수익은 문화 예술의 활성화를 위해 한국가수중앙협회에 가수발전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MC는 아나운서 심소원과 가수 소현아가 맡는다. 또 이날 콘서트에는 가수 심신 소현아 태백호 김명상 반지헌 조우림 정들어가 2시간여 동안의 열창에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에디티 협동조합은 4차산업혁명 의 블록체인 기술개발업체인 스타트업 기업 (주)파이웍스의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4차산업 및 각 지역특산물을 연계로 한 쇼핑몰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진행하는 조합회원 중심의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협동조합으로 협동조합 수익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개최한 콘서트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해 무명가수와 예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새터민과 장애우 등 소외계층에도 기부 지원 예정이다.

사진/오종준 기자

사진/오종준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