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1 16:44:35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임광원)과 울진남부초등학교(교장 우성윤)는 군민의 건강증진과 청소년들의 건강보호를 위해 10월 19일 오전 10시30분, 울진남부초등학교 다목적실에서 교직원 및 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흡연예방 금연교육을 실시했다.

보건의료원 금연클리닉 강향미 금연 상담사가 『비흡연자 보호 푸른 학교 만들기란 』이란 주제로 실시한 금연 교육은 간접흡연의 피해와 흡연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학생들을 통해 아빠를 비롯한 가족의 금연을 간접적으로 유도함으로써 건강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울진군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흡연예방 교육이 학생들 사이에서 관심과 교육 열기가 높자 앞으로 흡연자 발견을 위해 일산화탄소 측정과 흡연자를 대상으로 한 이동금연교실 운영 및 금연교육, 금연 홍보캠페인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학생들의 금연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