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3 09:17:37
기사수정

사진제공/하동군

[이성복 기자]경남 하동군은 2017 을지연습 이틀째인 지난 22일 정진섭 제39보병사단장(준장)이 하동군을 방문해 을지연습 진행상황을 보고 받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정진섭 사단장은 이날 오후 5시 군수 집무실을 찾아 윤상기 군수와 을지연습 및 하동군 현황 등에 대해 환담하고 본청 3층에 마련된 을지연습장을 방문했다.

정 사단장은 이 자리에서 전정남 군청 기획조정실장으로부터 을지연습 진행상황을 보고 받고 이틀째 철야 중인 연습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정 사단장은 “이번 을지연습은 전쟁 등 국가의 위기상황과 자연.사회 재난시 정부기능 유지 및 군사작전 지원, 국민생활 안정을 목표로 한 종합훈련인 만큼 유관기관 간의 유기적인 협력이 중요하다”면서, “어느 시.군에 가보더라도 이렇게 하동군처럼 체계적이고 실전과 같이 훈련하는 곳이 드물었다. 마지막까지 민.관.군.경이 힘을 모아 훈련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20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