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장성군
[서찬호 기자]전남 장성군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종인)과 장성읍여성회(회장 박근혜)는 장성군 내 장애인복지 서비스제공을 위해 업무협약을 8일 체결했다.
양 기관은 가정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지역의 장애인 및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조체계를 구축해 각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면서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지원키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김종인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단체여러분들과의 아름다운 동행으로 장성군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공동체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