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19 23:10:07
기사수정

[한부길 기자]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제1회 스타트업 시너지 서밋’을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센터 교류공간에서 개최한다.

START-UP SYNERGY SUMMIT는 경남지역 스타트업 간의 비즈니스 협업과 상호 일감매칭, 그리고 채용 발굴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사업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스타트업, 창업유관기관, 투자자와의 매칭을 통해 스타트업의 자생적인 성장 생태계를 함께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사전행사로는 오피닝 스피치로 참가한 기업들 소개하고, 본 행사에서는, 스타트업 시너지 토크콘서트(토크쇼), 매치업 스타트업(기업 매칭 PR), 네트워크 파티가 준비됐다.

최상기 센터장은 “지역에 스타트업들의 왕성한 활동과 기업간 매칭을 통해 일자리 및 고용창출도 이뤄지고 지역의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 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32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