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30 16:07:26
기사수정

사진제공/제천시

[김남식 기자]충북 제천시 봉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민웅기)는 지난 28일 봉양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서울 동대문구 전농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용현)와 자매결연 협약식을 갖고 도농 교류 활성화 및 지역의 다양한 상호 교류를 약속했다.

이날 봉양읍을 방문한 조용현 전농1동 주민자치위원장, 손재권 전농1동장 등 위원 30명은 제천 한방 약초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면서 도농 교류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협약 후 주민자치위원회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방문해 한방 관련 체험 및 제품 마켓관을 관람했다.

봉양읍 관계자는 “전농1동은 인구 2만7천명에 이르는 인구 밀집지역으로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시 지역 농가 소득 증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3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