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05 15:30:53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경남 밀양시 초동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종일)는 지난달 30일 초동 연가길에서 초동연가길 홍보와 면민들의 건강생활 실천을 위해 ‘초동면민 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초동건강위원회(위원장 정종한)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반월습지 강변주차장에서 집결해 연가길, 수변테크를 거쳐 5km를 걷는 행사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티셔츠를 배부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자전거 10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박일호 밀양시장이 참여해 격려사와 함께 면민들과 덕담을 나누면서 초동 연가길 코스를 끝까지 걸어 초동연가길에 큰 관심을 보였다.

김종일 초동면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초동 면민들의 건강과 초동연가길에 대한 관심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타 지역민들의 방문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33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